구글 가로 배너


[여자혼자 여행하기]뉴욕_부자되게 해주세요! 월스트리트 황금소! 여행

월스트리트(wall street) 세계금융의 중심!!

월스트리트 도착하자마자 맨하튼과는 또다른 느낌. 정말 빽빽하게

높은 건물들이 몰려 있는데, 뭔가 웅장한 느낌을 받았다.

 

Wall st역에서 하차해서

그냥 그주변 걷다보면 알아서 황소동상이 나온다 ㅋㅋ

머리 방향으로 쭈욱~ 올라가면 그 유명한 교회 이름까묵 ㅠ

교회도 있고, 그 옆엔 무덤이;;; 도시안에 떡하니 무덤들이.. 쫌 무서웠다.

 

생각보다 작아서 건물들 빼고는 볼거리는 많지 않았다.

 

그리고 거의 사람들이 황소 동상 앞에만 많이 몰려있다.

 

 

황금소 거기를 만지면 부자가 된댄다.

나도 한번;;; ㅎㅎㅎ

"부자되게 해주세요!!!!"

참 사람들은 의미도 잘만들고, 그걸 또 믿고 고대로 해본다~ ㅋㅋㅋ

 

한쪽 줄에 서서 차례대로 사진을 찍어야되서

내가 사진찍는걸 다른사람들이 다 본다 ㅠ 민망.

남자들은 과감한 포즈 많이 취하고.

 

사진으로 보니깐 더 느낌있는듯.

 

그리고 이거슨.

Wall st 걷다가 차이나 레스토랑에서 먹은 면과, 탕수육 요리

맛잇어. 맛있어.

 

완젼 중국스러운 저 누들 +.+

개인적으로 나는 좋아한다.. 중국스타일인가봐 입맛이;

하지만 전날먹은 소주 때문에 속이 안좋아서 우린 거의 남겼다.

한국에 와서도 이 음식이 젤 기억에 남는다 ㅠ

 

 

탕수육도 맛났고!

뉴욕에 차이나 레스토랑들은 다들 먹을만치 많있는거 같다.

메뉴 초이스하고 망한적이 없었음.

 

 

우리는 Wall st에서 쫌 더 내려와서 먹은것이고

황금소 근처에도 차이나레스토랑이 TGI 밑에 2층에 있는 곳도

맛있다고 하더라.

참고하시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OPAP센스 하단 가로형배너



이글루스 정사각형 배너

이글루스 160x600

통계 위젯 (화이트)

23
22
400951